본문 바로가기
  • 당신을 환영합니다. Kia Ora...
건강한 삶/마음 건강

타오 메시지

by 마린 요정 2020. 9. 10.

나는 홀로 스스로 존재하는 영원한 생명, 타오가 곧 나.

 

감정과 영혼은 그 뿌리부터 다르다. 감정의 뿌리는 육체이고, 영혼의 뿌리는 신성이다. 감정은 육체에 연결되어 있고, 영혼은 신성에 연결되어 있다.

 

자신의 삶을 둘러싼 근본적인 질문들을 소중히 여기라 '정말 이것이 다일까?  하고 삶에 대해 의문을 품는 그 마음을 사랑하라. 그마음을 계속 파고 들라. 새가 알을깨고 나오듯 타오의 눈이 뜨이기 시작할 것이다.

온전한 앎이란 바로 자기 스스로 행함을 통해서 얻는 깨달음이다. 그리고 그 깨달음에 이르는 과정이 수행인 것이다.

 

자기 삶의 뿌리가 흔들리고, 방향성이 없다는 느낌이 들고, 공허감과 허무감이 밀려오는 그 순간이 바로 우리 안에서 타오에 대한 갈망이 고개를 드는 때이다. 그 허무함과 공허감을 자양분 삼아 구도심이라는 씨앗이 싹트기 시작한다.

 

영혼의 성장과 완성을 위한 삶을 선택함으로써 불완전한 육체의 한계를 무한한 축복으로 바꿀 수 있다.

누구나 자신이 자각한 것만큼 발견하고, 깨달은 것만큼 선택할 수 있다. 

현상만으로 현상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현상을 창조한 근원, 타오를 알 때만 현상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모든 생명에 대한 무한한 사랑으로 진정한 조화와 평화의 세계를 이루는 것, 이것이 우리가 염원하는 타오의 세상이다. 

 

무한한 에너지의 세계에서 죽음이란 환상이며 오직 생명의 순환만 있을 뿐이다

타오의 눈을 뜨고 생명에너지를 타고 영혼의 완성을 향해서 걸어가라. 우리의 영혼을 싣고가는 그 길에 나룻배는 기 에너지이며 그 길을 비추는 등대는 우리의 신성의 빛이다.

 

영혼의 성장과 완성, 이것이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