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을 환영합니다. Kia Ora...
건강한 삶/몸 건강

짐험블 박사의 MMS요법

by 마린 요정 2020. 11. 24.

[21 세기 기적의 미네랄 (Jim Humble ) 요약 번역] 

 

MMS 란 무엇인가?

Sodium Chlorite를 용해시킨 Stabilized Oxygen은 물과 반응하여 아주 천천히 과산화염소를 방출한다. 통상 Stabilized Oxygen에는 3.5% Sodium Chlorite가 들어있는데, 내가 MMS라고 이름 붙인 것에는 28% Sodium Chlorite가 들어 있다. , Stabilized Oxygen보다 8배가 강력한 항균솔루션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식용 가능한 산(: 구연산)의 첨가로 과산화염소가 지속적으로 방출되게 함으로써 그 효과를 더욱 강력하게 하였다.

 

과산화염소(Chlorine Dioxide)란?

염소(Chlorine)와 과산화염소는 약 100 년 이상 소독제로 사용되고 있는 화학약품으로 거의 모든 병원균을 파괴하는 것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이 두 물질은 지난 50 년 동안 정수시스템에 사용되어 오고 있고, 최근에는 과산화염소가 염소보다 더 많은 장점을 갖고 있어서 주로 과산화염소가 정수시스템에 쓰이고 있다.

1998 년 미국 화학협의의 분석화학분과는 과산화염소가 이제까지 알려진 그 어떤 물질보다도 강력한 항균 물질임을 공표한 바 있다.

 

과산화염소와 면역시스템

인간의 몸을 치료하는 것은 우리 신체의 다양한 면역 메커니즘이다. , 우리 몸 자체가 스스로 치유하는 것이다. 그 어떤 약도, 그 어떤 영양제도 우리 몸을 치유할 수 없다. 약이라는 것은 단지 몸의 치유 과정을 도울 뿐이다. MMS 역시 마찬가지다. 일단 인체 내의 병원균이나 세포가 파괴되기 시작하면 놀라운 속도로 빠르게 진행된다.

 

MMS 는 병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면역 시스템을 지원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인체 내에 극소량의 과산화염소가 자연적으로 생산되어지기도 하는데, 과산화염소는 인체의 면역시스템이 필요로 하는 화학물질인 myeloperoxidase의 생성에 도움을 준다.

우리 인체의 면역시스템은 웬만한 질병을 극복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그러나 말라리아와 같은 극단적인 질병들의 경우에는 그 병원균을 죽이기에 충분한 Hypochlorous acid를 우리 면역시스템은 갖고 있지 못하다. 따라서, 과산화염소에 의해 생성되는 Hypochlorous acid를 체내에 비축시킬 수 있는 또 다른 메커니즘이 필요한 것이다.

 

 

이제 MMS요법을 하기 위해

MMS와 구연산 용액을 를 만들어 봅니다.

 

** MMS 준비물

- 아염소산 나트륨 79.9% 제품 / 일본제 칸토시약 추천

- 멸균 증류수 / 약국에서 구입합니다

- 미량 저울 / 2만원 전후 주방용 저울이면 충분합니다

- 여과지 (필터지)

- 비이커 / 최소 200ml 이상 크기. (용액을 만든 다음 스포이드병에 편하 게 옮겨 닮기 위한 것이 목적이니, 이와 비슷하게 활용할 수 있는 용기라면 다른 것도 괜찮습니다.)

- 여과지 및 깔때기

- 스포이드 병

- 플라스틱 수저 2 (각각의 용액에 쓰이는 수저는 섞이면 안됩니다.)

용기와 수저는 반드시 금속성 재질을 피하셔야 합니다. 유리, 플라스틱, 또는 나무로 된 것 만 사용하세요.

 

만들기

- 아염소산 나트륨 66그램을 비이커에 넣고 증류수 170그램을 넣는다.

- 따뜻한 물에 중탕한다. (찬 물엔 잘 안 녹음)

- 플라스틱 수저로 저어주면서 다 녹인다.

- 필터지로 걸러준다. 순도가 100%가 아니기에 필터링하면 더 맑고 깨끗해진다.

- 이제 스포이드 병에 넣어줍니다.

 

**구연산 용액 준비물

- 오스트리아산 식용 무수구연산

- 증류수

- 미량저울

- 비이커

- 스포이드병

 

만들기

- 구연산 은 원하는 양만큼 1:1로 섞습니다.

- 구연산 50그람, 증류수 50그람 섞어주세요

- 이제 스포이드 병에 넣어줍니다.

 

 

 

MMS 음용법

 

준비물 확인

- MMS / 반드시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합니다.

- 구연산 용액

 

MMS 와 구연산의 배합 및 음용 방법

- 우선 물기 없는 잔을 준비한다. MMS 1방울 : 구연산 1방울의 배합 원칙 준수.

(, MMS 1 방울을 음용할 경우에는 구연산 1방울, MMS 2방울을 음용할 경우에는 구연산 2방울을, MMS 3 방울을 음용할 경우에는 구연산 3방울을 섞는다.)

- 준비한 잔에 MMS와 구연산을 각각 떨어뜨려 잘 배합한 후, 반드시 20(조금 초과해도 무관함)를 기다린다. 20초가 지난 후 물을 부어 (물의 양 : 잔의 1/3 혹은 2/3) 즉시 한 번에 마신다.

- 역겨운 맛을 피하기 위해 물 대신 주스를 타서 마셔도 되나, 비타민 C가 포함되지 않은 주스여야 한다. (비타민 C MMS의 효능을 무력화시킴.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주스에는 비타민 C가 들어 있음. 따라서 물 대신 주스를 섞을 경우에는 오렌지 주스를 제외한 생과일 주스를 권장함.)

 

MMS 음용 전에 알아 두어야 할 일반 사항

무엇보다도 우리 인체의자연 치유력을 신뢰하는 것이 중요하며, MMS 가 구연산과 반응하여 발생하는 과산화염소(Chlorine dioxide)의 역할과 작용 원리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MS는 약이 아닙니다. 단지, 우리 몸의 면역 시스템을 강화시켜자연 치유를 도와주는미네랄 드링크일 뿐입니다. 따라서 특정한 음용법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으며, 자기 몸의 상태를 보아가며 몸 상태가 호전될 때까지 스스로 MMS 의 방울 수와 하루 음용 횟수를 조절해 나가면 됩니다.

 

MMS 를 음용하기 2 시간 전부터는 가능하면 다른 미네랄이나 약물을 복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통상 건강한 사람의 경우에는 나타나지 않으나,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의 경우에는 MMS 음용 후 메스꺼움, 구토,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피곤함 및 무기력함을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부작용이 아니라 면역시스템이 작동하고 있다는 좋은 신호이니 걱정하시지 마시고 중단 없이 계속해서 음용하시기 바랍니다. 음용 후 수면을 취하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 입니다. 설사가 날 경우에도 절대로 설사약을 복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는 일반적인 설사가 아니라 몸 안의 독소 등이 몸 밖으로 빠져나가는 것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메스꺼움 등의 증상을 오히려 MMS의 방울 수와 하루 음용 횟수를 조절하는 자신만의 기준으로 삼으시면 됩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MMS 1방울부터 시작하시고, 차츰 MMS의 방울 수를 늘려 나가시면 됩니다.

최대 MMS의 방울 수는 15방울이 권장되고 있으나, 필요한 경우에는 초과해도 무관합니다.

MMS 음용 후 메스꺼움 증상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심한 경우에는 찬물을 많이 마시면 메스꺼움이 완화됩니다. 그리고 다음 번에는 MMS의 방울 수를 한 방울 줄여서 음용을 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MMS 6방울을 음용한 후 메스꺼움 증상이 심하다면, 그 다음 번에는 MMS 5방울로 줄임)

메스꺼움 등을 이유로 음용을 절대 중단하지 마세요.

 

MMS 음용 이후에도 상태가 호전되지 않는다는 것은 MMS 를 충분히 음용하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 퇴치되어야 할 바이러스나 병원균의 증가 속도를 MMS가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MMS의 방울 수와 음용 횟수의 조절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MMS의 방울 수가 15방울에 도달하면, 하루 음용 횟수를 3 회로 늘려 최소 1주일 간 음용합니다.

이후, MMS의 방울 수를 6방울로 줄여 노인의 경우에는 하루에 한 번씩 매일 꾸준히 음용하고, 젊은 사람의 경우에는 일주일에 두 번씩 꾸준히 음용하도록 합니다.

특정한 병을 앓고 있지 않은 사람이라 하더라도, 현대인은 면역시스템의 약화를 초래하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MMS 의 꾸준한 음용은 현대인이 처한 열악한 환경에서 질병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유아 및 어린이 (11kg 미만)

처음 MMS ½방울부터 시작합니다. (MMS ½방울은 MMS 1 방울과 구연산 1방울로 배합하여 20초뒤 물을 부은 후, 반은 버리고 반만 마시게 하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하루 2회 식후에 음용하도록 하며, 다만 최대 MMS 3방울을 넘기지 않도록 합니다.

 

MMS를 이용한 구강 건강 유지

MMS 10방울과 구연산 10방울을 배합하여 20초를 기다린 후, ¼가량의 물을 섞은 후, 아침 저녁으로 치아와 잇몸을 양치질합니다.

 

일반 감기 및 신종 플루 뿐만 아니라 원인을 모르는 질병, 두드러기 및 피부병, 장티푸스, 간염, 식중독, 몸의 마비, 뱀이나 거미, 광견 등에 물렸을 경우를 포함해 거의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질병에 놀라운 효과를 가지고 있으므로 집에서 한두 병 정도는 항상 갖추고 있는 것이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해 최선의 방법입니다.

 

출처: 21세기 기적의 미네랄 용액과 그 활용사례

원저자: 짐 험블

자료제공: cafe.daum.net/mmstherapy

         cafe.daum.net/koreamms

         cafe.daum.net/ mms119

 

댓글